브 루 클 린알루미늄 리프트를 타고야금 산업에서의 응용

출시 시간:2024-02-25 20:39:48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295

핵심 팁:브 루 클 린,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설계는 반드시 요구에 부합되어야 하며, 차 시적을 진행해야 하며, 공재 시험을 선택하여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상승, 강하 속도가 합리적인지, 플랫폼의 안정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지, 소리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설계는 반드시 요구에 부합되어야 하며, 차 시적을 진행해야 하며, 공재 시험을 선택하여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상승, 강하 속도가 합리적인지, 플랫폼의 안정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지, 소리가 정상인지, 정격 승강 고도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검사할 수 있으며, 만약 시험 데이터가 정상이라면 차 시적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두 번째 시험 적재 시험은 반재 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검사한다.흔들림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플랫폼이 정격 하중 상태에서 각 매개변수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 번째 시험인 전체 하중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정상이라면 제차 시험-과부하시험을 진행할수 있으며 % 의 하중을 추가하여 시험을 진행하여 플랫폼의 과부하방지장치설치가 합리한가를 검사할수 있다. 만약 설치가 정확하다면 과부하상태에서는 승강플랫폼이 상승할수 없다. 만약 상승할수 있다면 승강평대 과부하장치설치가 불합리하다는것을 설명하며 공장측에 설치를 재조정할것을 요구해야 한다.

브 루 클 린현대 사회에서 고공 작업 프로젝트는 매우 많은데 그 위험성은 시공 관리, 시공에 사용되는 설비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고공 작업 설비는 점점 더 많은 중시를 받고 알루미늄 합금의 승강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혁신하며 고객의 신뢰와 사용을 받았다.

최근 몇 년 동안 공업의 고속 발전에 따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생산 중의 사용이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사용 규모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노동 생산율을 높였고 현저한 경제 효과와 사회 효익을 발생시켰다.대규모로 대건쾌하게 사용하는 동시에 기술, 관리 방면과 관련된 일련의 문제도 점점 더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일부 문제는 제때에 해결되지 못하고 오랜 후과는 바로 잠재적 위험이다. 위험한 상황은 사고에 이르기까지 인민대중의 생명과 재산 안전에 중대한 손실을 초래하고 불량한 사회적 영향을 끼친다.

인 디 애 나 폴리 스안전은 작은 일이 없고, 잠재적 위험은 호랑이보다 맹렬하며, 생산, 설치, 사용 과정에서 규정을 위반하는 작업을 엄금하고,브 루 클 린알루미늄 합금 자전거 승강기, 설비 & ldquo;지병 ”숙제.승강 플랫폼 생산 공장의 안전 감독관리 부서는 매월 한 차례 안전 검사 활동을 조직하여 제때에 일부 불안전 요소에 대해 시정을 진행해야 한다.

작업할 때 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일상적인 사용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일깨워 줍니다: 작업할 때 우리는 항상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일상적인 사용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일깨워 줍니다: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위치제한 여정 스위치를 검사하여 위치제한 여정 스위치 동작이 믿을 수 있도록 확보하는 것은 안전을 보장하는 중요한 조치이다;접선도 검사하여 접선이 정확한지 확인해야 한다.전원이 들어오기 전에 배전함에 잡동사니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현재 경제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끊임없이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


브 루 클 린알루미늄 리프트를 타고야금 산업에서의 응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엄격히 그 규정의 적재량에 따라 작업해야 하며 과적 작업은 인원과 화물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사람이 사상할 수 있다.

에너지의 전통적인 인공 청소 방식은 전자동 세면기를 조작하는 것에 비해 시간과 힘이 들 뿐만 아니라 청소 효과도 좋지 않고 작업 효율도 높지 않다. 반대로 전자동 세면기는 비교적 좋은 신뢰할 수 있는 성능과 저에너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작업 시간은 시간 이상에 달할 수 있어 에너지 절약 효과가 있다.

배관이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추락 방지 안전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결론 을 검증 하 다안전은 작은 일이 없고, 잠재적 위험은 호랑이보다 맹렬하며, 생산, 설치, 사용 과정에서 규정을 위반하는 작업을 엄금하고, 설비 & ldquo;지병 ”숙제.승강 플랫폼 생산 공장의 안전 감독관리 부서는 매월 한 차례 안전 검사 활동을 조직하여 제때에 일부 불안전 요소에 대해 시정을 진행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사용 안전 의식을 강화하려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안전 책임자는 직원들에게 생산 과정에서 안전 작업을 하도록 독촉해야 한다. 안전 업무는 작은 일이 없다. 안전 업무를 잘 하는 것은 제도의 관철과 실시에 중점을 두고 사람을 잡는 사상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각 직능 부서는 반드시 각자의 직책의 중요성을 의식하고 방심하지 않고 경험주의를 제거해야만 사고의 발생을 막을 수 있다.

향트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성능 특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제품 유압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추락 방지,브 루 클 린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과적, 정전 등 안전 보호 장치를 설치하고, 테이블 수출입은 체인 또는 가로대, 가드레일 및 승강대 운행 경고등 또는 경고벨, 문이 열릴 때 승강대 회로를 닫는 안전 스위치 등 많은 기능을 사용한다.매우 대범하여 조작인원의 각 작업층이 여러 점, 점동 또는 안전모드로 조작하는데 편리하다.


브 루 클 린알루미늄 리프트를 타고야금 산업에서의 응용



이동식 승강기 조작 현장에서 놀거나 떠들거나 높은 곳에서 모든 물체를 함부로 던지는 것을 엄금한다.

손님 을 존경 하 다.알루미늄 리프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정비해야 합금 리프트를 창고에 두면 그 자체의 무게는 모두 리프트의 네 개가 부담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리프트의 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게 된다

구조가 치밀하고 운송 상태의 크기가 작아 일반 엘리베이터로 들어갈 수 있는 가마와 순조로운 문과 좁은 통로가 있다.

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간격을 두고 몇 차례 정상적으로 승강시켜 안의 유압유와 부품의 버터가 장시간 움직이지 않아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부품의 작업을 해야 한다.만약 온도가 비교적 낮다면 승강기의 유압유를 자주 보아야 한다. 만약 정상적이지 않으면 제때에 새로운 유압유로 바꾸어야 한다. 기계적인 것도 유지보수를 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산화변질로 승강기에 손상이 생기기 쉽다.

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플랫폼 제품은 작업 방식에 따라 크랭크 암식 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가위식 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마스트식 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직팔식 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로 나뉜다.유압 알루미늄 리프트는 팔 접이식 알루미늄 리프트 (승강 플랫폼), 포크 절단식 알루미늄 리프트 (승강 플랫폼) 의 교체 제품이다.역, 부두, 공항,브 루 클 린알루미늄합금형 승강기, 호텔, 우편, 시정 원림, 식량 창고 세척 회사, 공공 건축 표면의 장식, 인테리어 또는 전력 시스템의 설치 수리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무게가 가볍고 스스로 걷고, 전기가 작동하고, 스스로 다리를 지지하며, 조작이 간단하고, 특히 장애물을 뛰어넘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오일 실린더의 기름 유출 여부와 지지 팔 사이의 여부를 검사하고, 전체 설비의 폐쇄성이 어떤지 검사하며, 폐쇄성에 문제가 생기면 즉시 수리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시험 적재 시험 후,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브 루 클 린알루미늄 리프트를 타고야금 산업에서의 응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브 루 클 린알루미늄 리프트를 타고야금 산업에서의 응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브 루 클 린알루미늄 리프트를 타고야금 산업에서의 응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브 루 클 린알루미늄 리프트를 타고야금 산업에서의 응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브루클린권하다뉴스 정보
브루클린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