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루 클 린유압 가위식 승강대재료 선택 방법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2-16 22:02:52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337

핵심 팁:브 루 클 린,브레이크 재설정;설치 수리 섹션.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에 설치됩니다.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v 또는 v 전압으로 일상적인 청결 작업을 잘 하고 전기기계의 먼지와 잡동사니를

브레이크 재설정;설치 수리 섹션.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에 설치됩니다.

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v 또는 v 전압으로 일상적인 청결 작업을 잘 하고 전기기계의 먼지와 잡동사니를 제때에 청소한다.

브 루 클 린의 전류는 정격전류를 초과해야 하며 심지어 전기기계가 스스로 주차하게 되여야 한다. 만약 정지시간이 좀 길고 전원을 차단하지 않았다면 권선은 엄중하게 과열되였을뿐만아니라 소실되였다.성형으로 련결된 전기기계가 삼각형으로 잘못 련결되였거나 몇개 코일이 하나의 지로로 련결된 전기기계가 차로로 잘못 련결되면 모두 권선과 철심을 과열시키고 엄중할 경우 권선을 소각하게 된다.

정비와 유지보수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브 루 클 린유압 승강기,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과정에 일부 고장이 나타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오늘 편집장은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열거하여 여러분에게 어떻게 처리하는지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키 리 시 크유압 승강 플랫폼 송유관 내부에 이물질이 있어 수송 유압 기름으로 인해 수력이 고르지 않아 탁상면이 고르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송 유관이 원활한지 자세히 살펴보는 것을 건의한다.

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이렇게 하면 유압장의 연료탱크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단 유압장에 물이 섞이면 유압체계에 대한 손해가 매우 크기 때문에 파이프라인의 녹과 수기화 등 이런 현상을 간단하게 형성하여 유압승강기에 문제를 제기하여 나쁜 영향이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러므로 이렇게 하는것을 방지하여 액압소의 정상적인 운용과 그 운용수명을 확보해야 한다.

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브 루 클 린유압 가위식 승강대재료 선택 방법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브 루 클 린승강대 유압, 현장 결산,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

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품질 개선기름 운송이 부적절하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부품의 배합 간격이 비교적 작고,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하기 쉽지 않으며,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만약 있으면 꽉 조여주십시오. 특히 유압 승강 플랫폼의 초고보호 여정에 관심을 가지고 설비가 높은 안전 고도를 초과하여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핀샤프트는 각 핀샤프트 (귀핀샤프트와 중심핀샤프트)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약간 마르면 즉시 상응하는 기름을 검사한다.너트, 너트 등은 각 너트, 너트, 나사 등에 느슨한 현장이 있는지 검사하고 있으면 즉시 보강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평온한 승강을 확보한다;받침대 (고공 작업 플랫폼용)

상폐밸브와 전기기계가 동시에 전기를 통하게 한다.해결은 정확한 연결이다. 모터는 전기가 통할 때 항상 밸브를 닫고 전기가 끊긴다.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어떤 문제가 발생하든 해결할 수 없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문제에 부딪히면 빠르고 편리하거나 시간에 먼저 생산 업체가 해결하도록 지도하고 수리할 때 반드시 안전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브 루 클 린전기기계의 전자기밸브는 마음대로 조절하지 말아야 한다. 전자기밸브는 출고하기전에 모두 사전에 조절한것으로서 마음대로 조절한후 내부압력이 커지거나 작아지기 쉬우며 엄중할 경우 전기기계의 사용수명을 단축시킬수 있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생산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 설비 자체의 품질 결함에 속하므로 생산 업체가 교체할 것을 건의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타날 확률은 비교적 낮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브 루 클 린유압 가위식 승강대재료 선택 방법의 특징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브 루 클 린유압 가위식 승강대재료 선택 방법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브 루 클 린유압 가위식 승강대재료 선택 방법의 특징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브 루 클 린유압 가위식 승강대재료 선택 방법의 특징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브루클린권하다뉴스 정보
브루클린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