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루 클 린이동식 전동 승강기마모 및 실패

출시 시간:2023-12-17 13:15:40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495

핵심 팁:브 루 클 린,장치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조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장치 높이 조절판이 자동으로 상승합니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하강하고 혀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사용할수 있다.우리의 현재 일상생활에서 유압승하사다리의

장치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조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장치 높이 조절판이 자동으로 상승합니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하강하고 혀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사용할수 있다.

우리의 현재 일상생활에서 유압승하사다리의 응용도 더욱 광범위해지고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강기구로서 승하사다리의 유지보수도 당연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유압승하사다리의 일상적인 점검수리를 소개한다.

브 루 클 린고공작업은 공구주머니를 사용해야 하며 비교적 무겁고 비교적 큰 고공작업공구는 안정된 부재에 매달려야 하며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되여 고공추락사고의 발생을 피면해야 한다.

장치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조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장치 높이 조절판이 자동으로 상승합니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하강하고 혀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사용할수 있다.

하 바 로프 스 크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편리하다: 우물 도로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점유 면적은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이중 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브 루 클 린이동식 전동 승강기마모 및 실패



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설치 문제, 오물 문제)

승강기가 보급됨에 따라, 나는 모두가 승강기에 대해 낯설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일종의 고공 작업 설비이다. 우리의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편집장이 다음으로 말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이다. 어떤 기계도 사용 후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정비가 필요하다.

설비에 나타난 문제는 소형의 승강기 방폭밸브의 장치 여부는 고객의 수요에 달려 있지만 대형 설비는 근본적으로 모두 장치가 필요하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브 루 클 린전동 포크식 승강기, 유압,브 루 클 린전동화물승강기,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유압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면 그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고 그 중요한 역할을 발휘할수 있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가?

고공작업차의 녹 방지 작업은 일반적으로 고공작업차가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상황에서 주의해야 할 것인데, 우리는 어떻게 고공작업차의 차체에 대해 방부를 해야 합니까?이것은 사실 아주 간단하다. 돈을 들여 정비소에 가서 방부를 할 필요가 없다. 우리 차주 자신이 자신의 수중에 찾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면 실현할 수 있다. 동시에 운전 습관에 주의하면 고공 작업차가 녹슬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한 번에 몇 가지가 있으니 참고할 만하다.


브 루 클 린이동식 전동 승강기마모 및 실패



승강 고도 안정성

방안 맞 춤 형 제작우리의 현재 일상생활에서 유압승하사다리의 응용도 더욱 광범위해지고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강기구로서 승하사다리의 유지보수도 당연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유압승하사다리의 일상적인 점검수리를 소개한다.

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슬로우 박스, 변속 박스, 외접합 기어 등 각 부문의 매끄러움과 유압 오일은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요구에 따라 실행한다.

브 루 클 린레일식 승강기의 주요 구조 및 용도는 폐식 기어 전동을 선택하고, 크고 작은 기어는 모두 강철을 선택하며, 품질 조정 처리를 거쳐 소프트 기어에 속한다. 폐식 소프트 기어 기어 전동은 흔히 볼 수 있는 실효 형식이 치면 점식이기 때문에 설계할 때 치면 피로 강도에 따라 계산하고, 치근 굴곡 피로 강도에 따라 교정한다.지지대 지지대는 승강기 상자의 모든 기계 부품과 일부 전기 부품을 고정 지지하는 데 사용되며, 주로 측판, 연결관과 연결편 등 부품을 용접하여 만들어지며, 재료는 모두 선택되며, 그 중 양쪽 판의 두께는 동시에 지지대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양쪽 판에 많은 공정 구멍을 설치하였다.웜바퀴 웜은 웜바퀴 웜 기구가 전동비가 크고 구조가 치밀하며 충격 하중이 작고 전동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은 등 장점이 있으며 역방향 자물쇠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환자를 운반하는 과정에서 전동기가 단전될 때 전동기구가 스스로 잠길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웜바퀴 웜 감속기를 선택한다.점개선 웜을 사용하여 재료를 강철로 하고 그 나선면을 담금질하여 전동효률을 높이고 내마모성을 증가시키며 웜바퀴재료는 폴리포름알데히드를 선택한다.플라스틱 웜바퀴는 가공 경제성이 좋고,브 루 클 린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 전동이 안정적이며, 품질이 가볍고, 내마모성과 자체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승강기의 설계를 더욱 인간적으로 한다.

큰 톤수의 화물이 평온하게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충분한 기름,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브 루 클 린이동식 전동 승강기마모 및 실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브 루 클 린이동식 전동 승강기마모 및 실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브 루 클 린이동식 전동 승강기마모 및 실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브 루 클 린이동식 전동 승강기마모 및 실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브루클린권하다뉴스 정보
브루클린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