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루 클 린피자전용 서비스 시스템

출시 시간:2024-03-18 23:36:15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237

핵심 팁:브 루 클 린,브 루 클 린친스토호바,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브 루 클 린친스토호바,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브 루 클 린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수 하르종전동 승강기의 정비는 걸출한 것을 길러야 한다. 관련 문제를 잘 정리하고 관련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제남의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데 적은 노력으로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수명을 연장하고 작업 효율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편집장은 우리에게 매번 정비 작업은 모두 안전 생산의 기본 보장이다. 전동 유압 승강 경로, 승강 사다리 등 다양한 제품은 맞춤형 제작을 지원하고다년간의 생산 경험, 전문 계획,브 루 클 린함부르크 버그도프, 공장 직판, 배달,브 루 클 린하트완, 구매하려면 속히 하세요.

전동승강기는 검사에 합격한후 사용단위는 임대단위, 설치단위와 감리단위 등을 조직하여 검수를 진행하여야 한다.시공 총청부를 실시하는 경우, 시공 총청부 단위가 검수를 조직하여야 한다.검수 양식은 관련 책임자가 서명해야 한다.

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브 루 클 린피자전용 서비스 시스템



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우선 전동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훈련을 진행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전동승강기를 조작한것을 발견하면 즉시 처벌을 진행해야 하며 엄중한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출해야 한다.회사 이래의 전기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전기 승강기 고객들이 전기 승강기 과적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전기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는 데 따른 위험은 매우 크다. 쉽게 오일 실린더 천정, 전기 승강기 지지대 변형 등 상해를 초래할 수 있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총화가 있어야 한다. 전동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전동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개혁 하 다.표준 절의 품질은 제품 설명서 및 규범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브 루 클 린피자전용 서비스 시스템



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개발 에 정진 하 다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 손, 발을 방비하기 위해 우물길과 물건을 뻗어 세로로 추락했다.그 세로는 폐쇄식이어야 하고,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승재상문,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현재의 승강 플랫폼 시장에서 각종 설비가 뒤섞여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지 못한 것도 설비의 발전을 저해하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는 것은 기업에 있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브 루 클 린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변형, 녹슨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브 루 클 린피자전용 서비스 시스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브 루 클 린피자전용 서비스 시스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브 루 클 린피자전용 서비스 시스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브 루 클 린피자전용 서비스 시스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브루클린권하다뉴스 정보
브루클린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