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5 16:14:02
  • 핵심어:

  • 페이지 뷰:473
  • 빠른 설명:

    브 루 클 린,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이중 보호된 지지대 구조로 작업이 더욱 안전하며 작업면 승강 작업에 접근할 수 있다.브 루 클 린구인, 엔지니어링, 물류,

기사 내용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이중 보호된 지지대 구조로 작업이 더욱 안전하며 작업면 승강 작업에 접근할 수 있다.

브 루 클 린구인, 엔지니어링, 물류, 민간 항공, 공장 소방, 자동차,브 루 클 린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 모든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돛대 기둥 승강기: + 형식의 리프트 구조를 채택하고, 주요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었으며,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 강도가 높고, 적재가 중대하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슈바이처 드설비에는 누전 보호 스위치, 긴급 정지 스위치, 극한 전기 위치 제한 스위치 등이 장착되어 있으며 버튼 박스는 모두 방수 설계되어 있다.

더블 마스트 리프트: 이 시리즈 고공 작업 플랫폼의 높이는 -미터 범위를 포함하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되었으며, 적재가 중대하고, 플랫폼 면적이 크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추진이 편리하고, 승강은 외부 V 전원 또는 선택 동력을 사용하며, 보행은 인공적으로 추진하거나 보조 자전거 장치를 선택하여 조작이 안전하고 가볍고 실용적이다.빌딩, 백화점, 공장, 역, 공항 등 장소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이동식 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운전이나 사용 완료.반드시 승강기와 현장을 정리해야 한다.승강기 덮개나 기타 총성 덮개를 닫을 때.공구, 걸레, 뜯은 부품 등을 잊어버렸는지 확인해야 한다.틀림없음을 확인한 후.닫을 수 있습니다.


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이동 승강대를 사용하여 어떠한 인원도 승강 엘리베이터 승강대,브 루 클 린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바구니 및 승강대 우물 입구와 리프트 아래에서 조작, 서서, 걷는 것을 엄금한다.

후에 승강플랫폼의 작업압력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 다음과 같은 몇가지 방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액압유가 장기간 사용되였는지, 교체한 적이 없습니다.내마모성 유압유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내마모성이 떨어지고 작업 압력 부족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유압유로 교체하십시오.

이어서, 우리는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관의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개조 하 다.방법: 메일박스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확인한다.오일 탱크의 주유 구멍 뚜껑이 지나치게 밀봉되어 오일 펌프의 기름 흡입이 어려운지 검사하고, 오일 펌프의 공기 흡입 파이프의 연결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공기, 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주요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었으며 강도가 높고, 적재가 중대하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단조의 고강도 마스트기둥승강기는 전반 기계의 무게가 가볍고 기동성이 좋아 일인용으로 조작하기에 적합하다.


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유압 승강 플랫폼 제품은 작업 방식에 따라 크랭크 암식 유압 승강기, 포크식 유압 승강기, 마스트식 유압 승강기, 직팔식 유압 승강기로 나뉜다.유압 승강기는 팔 접이식 승강기(승강플랫폼), 부두, 공항, 호텔, 우편, 시정 원림 식량 창고, 세척 회사, 공공 건축 표면의 장식, 인테리어 또는 전력 시스템의 설치 수리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무게가 가볍고, 스스로 걷고, 전기가 작동하고, 스스로 다리를 지지하며, 조작이 간단하고, 작업 면이 크며, 특히 장애물을 뛰어넘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수요.작업플랫폼의 조작인원은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하며 전기를 띤 구역에서 작업할 때 반드시 방호사업을 잘해야 한다.

사용조건: 전동승강기는 실내 또는 실외 무풍(또는 미풍)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풍력이 단계 이상일 때는 사용할 수 없다.미터 이상의 플랫폼은 안전줄을 매어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사용 온도 & mdash;℃——+ ℃ 사이, ℃ 이하에서 작업할 때는 해당 브랜드의 유압유를 사용해야 한다;가능한 한 견고하고 평탄한 도로에서 조작해라.

승강기 승강기 작업상태 승강기 제품은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상승고도에 따라 단일 마스트 기둥식, 마스트 기둥식, 마스트 기둥식과 마스트 기둥식 등으로 나뉘며, 일반적으로 상승고도가 미터 이하이면 단일 마스트 기둥식, 미터에서 미터 사이면 이중 마스트 기둥식, 미터에서 미터 사이면 마스트 기둥식 또는 마스트 기둥식으로 상승한다.

브 루 클 린승강 구동 체인은 이중 체인 구조로 공업용 판식 체인을 사용하여 적재력과 안전 계수가 높다.

유압승강플랫폼은 광공업기업의 공장보수, 시정건설

브루클린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브 루 클 린유압 승강 평승강 플랫폼문제를 해결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